보도자료 상세 조회 : 제목, 등록일, 조회수, 부서명, 담장자, 연락처, 첨부파일, 내용을 보여줍니다.
광화문사람들 오디션, 지금은 광화문 시대 개최
등록일 2019-05-24 조회수 5,286
부서명 교류홍보과 담당자 연락처
첨부파일

광화문 사람들 오디션 <지금은 광화문 가수시대> 개최

- 대한민국역사박물관, 오는 6월 광화문 시민 대상 ‘광화문가’ 경연대회 개최

- 광화문 주변 직장인, 자영업자, 인근 주민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

 

 대한민국역사박물관(관장 주진오)은 오는 6월 광화문 사람들 오디션 <지금은 광화문 가수시대>를 개최한다.

 

 이 행사는 광화문을 생활의 터전으로 삼고 있는 사람들이 나만의 ‘광화문가’를 선보이는 경연대회이다.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, 1차 예선인 동영상 심사를 통과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6월 19일(수) 2차 예선을 거쳐 6월 26일(수) 낮 12시 박물관 앞마당에서 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.

 

  광화문 주변에서 일하는 직장인, 자영업자, 또는 광화문 인근 주민이라면 누구나 경연에 참가할 수 있다. 참가곡은 출퇴근길에 즐겨듣는 응원가, 기운을 북돋아주는 충전송, 추억의 옛 노래 등, 광화문이라는 공간에서 생활하는 나의 ‘광화문가’는 무엇인지 애기할 수 있는 노래라면 어떤 노래든 좋다.
 
 참가 신청 기간은 5.30.(목)~6.12.(수) 이며, 대한민국역사박물관 홈페이지(www.much.go.kr) 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받아 참가곡을 부르는 동영상과 함께 이메일(historysinger@naver.com)로 제출하여 신청하면 된다. 본 공연 당일 일반인의 관람도 가능하다.
 
 대한민국역사박물관 관장은“대한민국역사박물관은 대중들과 보다 재미있게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열린 역사 문화공간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.”며, “광화문 인근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.”고 말했다.

 

 [붙임] 광화문 사람들 오디션 <지금은 광화문 가수시대> 포스터 이미지.

공공누리 1유형대한민국역사박물관이 창작한 보도자료 저작물은 "공공누리" 출처표시(상업적 이용 및 변경 가능)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이전 다음 게시물 : 제목 날짜를 보여줍니다.
이전글 대한민국역사박물관, 박물관! 춤추고 노래하다 <봄과 밤, 클래즈> 개최 2019-05-30
다음글 <역사허브> 통합 역사 정보 서비스 시작(3.30) 2019-05-10